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카이로스 타임스 창간을 축하 드립니다

김진화 목사 (대뉴욕지구 한인목사회 회장)

등록일 2021년08월19일 14시4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하나님의 때 (Kairos)를 기다리며                  

대뉴욕지구한인목사회 회장 김진화목사

하나님의 소식의 중심, 교계의 소식의 중심, 기독뉴스의 중심인 카이로스 타임스 창간을 하게 됨을 축하드립니다. 문서선교를 통해 복음을 전하며 항상 바르고 정확하고 신속하게 소식을 전하여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카이로스 기독뉴스를 항상 밝게 그리고 공의와 정의를 담아 키워주신 것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축하를 드립니다.

 

현대사회는 포스트모더니즘의 영향으로 진리가 불의로 보이고, 불의가 진리인 것 같은 상황 속에 인본주의가 난립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본주의 사회에서의 생활과 물질은 풍족하지만, 영적 기근으로 인해 하나님 말씀을 받지 못했던 북왕국 여로보암 왕 때와 같은 영적 기근의 시대 속에 있습니다.

 

바라옵기는 인본주의로 흘러가는 세태를 신본주의로 회복시키는데 기여하고 앞장서는 하나님의 말씀의 대변인 복음의 소식 카이로스 타임스가 기독뉴스의 중심이 되시기를 기대합니다

 

한인교계 내 여러 분쟁과 갈등 속에서도 이제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하나님과 인간, 인간과 인간 사이의 화해자적 역할을 하는 기독언론의 앞장서시는 카이로스 타임스가 되어 주시길 바랍니다.

 

어려운 환경과 상황에서도 열심히 힘을 다해 동포들에게 교인들에게 독자 한사람 한사람에게 까지 거울과 횃불이 되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광야에 외치는 자의 소리처럼 이 시대 선지자의 사명을 다하시는 주님의 입과 눈이 되어 주시고 독자들로 하여금 참된 신앙의 길을 인도하는 기독뉴스 카이로스 타임스가 되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카이로스 타임스의 지경을 더 크게 넓혀주셔서 뉴욕 뿐이 아니라 세계 170여개국에 흩어져 있는 해외 750만 해외동포들과 2만 7천 해외선교사와 5천 5백 해외교회와 한인 디아스포라를 축복하는 축복의 통로가 되시길 바랍니다.

 

누구보다도 신속하게 달려가서 정보를 취재하시며 발 빠른 기독정보들을 쏟아 내어 놓으시는데 지치지 않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믿지 않은 동포들에게도 하나님 나라의 모습을 보여주는 신문 하나님의 기쁨이 되는 신문이 되어 주시길 바랍니다.

소외되고 가난한 사람들에게 교회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게 힘을 실어주는 복음적 신문이 되어 주시길 바랍니다.

 

이탈리아 토리노 박물관에 천사의 형상을 조각한 카이로스의 조각상이 있습니다. 조각상을 자세히 보면 특징적인 윤곽을 볼 수 있는데 앞머리는 무성하나 뒷머리는 대머리이며 발에는 날개가 있고 손에는 저울과 칼을 들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 조각상에는 형상에 대한 설명의글이 적혀있습니다.

 

천사의 앞머리가 무성한 이유는 사람들로 하여금 내가 누구인지 알아차리지 못하게 하고, 뒷머리가 대머리인 이유는 내가 지나가고 나면 다시는 나를 붙잡지 못하도록 하기 위함이며, 발에 날개가 달린 이유는 최대한 빨리 사라지기 위해서이고, 저울을 들고 있는 이유는 기회가 왔을 때는 저울을 꺼내 정확히 판단하라는 의미이며, 마지막으로 날카로운 칼을 들고 있는 이유는 칼 같이 결단하라는 의미입니다. 나의 이름은 기회(Opportunity) 입니다.

 

크로노스가 자연적인 시간 달력의 시간 , 객관적인 시간,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공평하게 주어진 시간이라면 카이로스는 의식적이고 주관적인 시간, 순간의 선택을 요구하는 기회와 결단이 요구되는 시간입니다.

 

공평하게 주어진 Chronos에서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게 되는 시간입니다. Kairos Times 는 하나님의 뜻과 함께 주시는 기회를 속히 반응하며 움직이는 오늘은 어제의 연속이 아이라 새로운 하루의 시작이라는 생각으로 새로운 창조의 연속이시기를 바랍니다.

 

하나님나라 확장을 위해 귀한 사역을 시작하시고 소식을 알리는 카이로스 타임스가 창간하게 되었음을 다시한번 축하드리며 하나님께 영광과 감사를 돌립니다.

 

항상 긍정적이고 창조적이며 새로운 도전을 향해 힘 있게 전진하시기를 바랍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한 화해의 매개체가 되는 동시에 사회에 빛이 되고 등불이 되는 기독뉴스가 되어 주시길 바랍니다.

 

인터넷과 지면을 통하여 한인 1세와 2세의 신앙과 삶의 가교 역할을 잘 감당하며, 생명을 살리는 복음의 기독뉴스가 되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의 나라확장을 위해 쓰임 받는 귀한 문서선교사역이 앞으로 더 많은 애독자들의 후원을 얻고 계속적으로 번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비전과 사명을 가지고 복음으로, 예수로 세워가는 일에 더욱 크게 쓰임 받게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카이로스 타임스의 창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진화 목사

Queens College,언어학과졸

East Reformed Presbyterian T.S. ,MDiv.

American University,T.S., D.R.E,(기독교육학박사)학장

Bethany University, T.S., Ph.D.

대한민국예비역기독군인연합회미동부 지회장,

한국일보 현상문예당선 입상

대한민국 교육부장관상 수상

대뉴욕지구한인목사회 회장

 

 
관리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