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샘 곁에 가지가 담을 넘는 축복

등록일 2021년07월01일 18시3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창 49:22, 요셉은 무성한 가지 곧 샘 곁의 무성한 가지라 그 가지가 담을 넘었도다

 

 

샘 곁에 가지가 담을 넘는 축복


넘지 못할 산과 담은 없습니다. 다만 도전하지 않을 뿐입니다.

믿음의 사람들은 높은 성을 뛰어넘고 성벽을 뛰어넘는 능력을 구한 자 입니다.


(시 18:29).

"내가 주를 의뢰하고 적군에 달리며 내 하나님을 의지하고 담을 뛰어넘나이다"

 

(사 58:11).

"나 여호와가 너를 항상 인도하여 마른 곳에서도 네 영혼을 만족케 하며 네 뼈를 견고케 하리니 너는 물댄동산 같겠고 물이 끊어지지 아니하는 샘 같을 것이라"

 

우리의 신앙경기는 3종경기와도. 같습니다.

1.마라톤 경기 42.195km 쉬지 말고 꾸준히 달려가야 합니다.

2.장애물 경기입니다. 우리 앞에 매일 놓여 있는 문제와 시험과 고난를 뛰어넘어야 합니다.

3. 계주경기와 같이 나의 믿음의 유산을 다음세대에 넘겨주어야 합니다. 신앙의 계승. 계보. 전승. 대물림이 되어야지 자기 시대에 신앙의 유산이 끊이지 말야합니다.

 

하나님은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요셉에게 이어가는 산자의 하나님이시지 죽은 자의 하나님이 아닙니다.

1. 요셉은 하나님이 주신 꿈으로 11명 형제들의 담을 넘었습니다

2. 요셉은 형제들에 의해 팔려간 보디발장군의 집에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은혜로 위임 맡은자로 종의 담을 넘었습니다

3. 요셉은 주인과 약속을 지키다 누명의 감옥에서 인내함으로(원망과 낙심)하지않고 하나님을 찾으며 하나님과 독대하며 감옥의 담을 넘었습니다

4. 요셉은 꿈 꾼 애굽 바로 왕 앞에 섰을 때 성령의 감동으로 애굽 바로 왕과 모든 신하들의 담을 넘었습니다.

5. 풍년 7년 동안 매년 5분1을 저축하여 (지혜)7년 흉년의 담을 넘었습니다.

6. 식량을 사러 온 자신을 구덩이에 그리고 팔아버린 아버지께 죽었다고 거짓 증언한 형제들의 원한을 눈물과 주님의 이름으로 용서함으로 13년의 고난의 담을 넘었습니다.

7. 샘 곁의 가지가 되어 전능자의 축복을 받는 아버지의 기도로 남은 생애의 담을 넘는 샘 곁의 무성한 가지가 되어 열매를 맺어 담을 넘었습니다.

 

샘 곁의 마르지 않는 기지와 잎사귀가 되어,

 

“저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시절을 좇아 과실을 맺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 행사가 다 형통하리로다.”(시 1:3)

시절을 쫓아 과실을 맺는 형통한 자가 되어 많은 사람에게 축복을 공급하는 나누는 가지가 됩시다. 담을 넘는 무성한 가지의 7가지 샘 곁에 장막을 치시기를 소망합니다.

“그들이 엘림에 이르니 거기 물 샘 열둘과 종려 칠십 주가 있는지라 거기서 그들이 그 물 곁에 장막을 치니라.”(출 15:27)

“또 내게 말씀하시되 이루었도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라 내가 생명수 샘물로 목마른 자에게 값 없이 주리니.”(계 21:6)

“그 날에 산들이 단 포도주를 떨어뜨릴 것이며 작은 산들이 젖을 흘릴 것이며 유다 모든 시내가 물을 흘릴 것이며 여호와의 전에서 샘이 흘러나와서 싯딤 골짜기에 대리라.”(욜 3:18)

 

우리에게도 세상의 담을 넘어 열매를 맺고 공급하는 교회와 그리스도인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하늘의 복(신령한 복)

-땅의 복(원천의 샘의 복)

-자녀의 복(번성과 양육)이 임합니다. 아멘.            --- 양 은 식 목사 ---

양은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때가 이르매 (2021-06-30 18:15:26)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