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때가 이르매

등록일 2021년06월30일 18시1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갈 6:9, 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피곤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때가 이르매

 

 

-하나님의 응답과 축복을 어떤 태도로 기다립니까?

 

한번 심은 나무는 한 자리에 오래 두어야 합니다. 나무를 심고 조급해서 옮기고 또 옮기면 나무는 죽습니다. 한 곳에 나무를 심었으면 물과 비료를 주면서 기다려야 합니다. 시간이 필요합니다.

 

믿음에도 인내와 기다림이 필요합니다. 씨를 뿌렸다면 열매가 열릴 것을 믿으십시오. 하나님 말씀의 성취는 인내심을 갖고 소망 가운데 기다려야 합니다. 그러면 반드시 열매가 맺힙니다.

 

(살전 1:3)“너희의 믿음의 역사와 사랑의 수고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소망의 인내를 우리 하나님 아버지 앞에서 쉬지 않고 기억함이니.”

 

믿음에는 역사, 사랑에는 수고, 소망에는 인내.

 

모세가 홍해를 가르고 애굽을 빠져나왔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쓴물을 단물로 바꾸시고, 만나와 메추라기를 주셨으며, 바위에서 샘이 터져 나오게 하셨습니다. 이는 저들을 낮추시고 훈련하여 주의 계명을 지키도록 하시는 것이 되었습니다.

 

(롬 8:32)“자기 아들을 아끼지 아니하시고 우리 모든 사람을 위하여 내어주신 이가 어찌 그 아들과 함께 모든 것을 우리에게 은사로 주지 아니하시겠느뇨.”

 

홍해를 가르신 그분이 물도 주시지 않겠습니까?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자기 아들을 십자가에 못 박으셨는데 또 무엇을 아끼시겠습니까? 모두 다 주십니다. 이것을 믿으십시오.

 

약속을 붙들면 하나님의 축복의 그림자가 조금씩 구체적으로 보입니다. 믿음을 가진 사람에게는 문이 열리는 것을 확인합니다.

-생각이 열립니다.

-인생의 문이 열립니다.

-하나님의 약속을 믿을 때 미래가 열립니다.

-전도의 문이 열립니다.

 

(약 5:7) 그러므로 형제들이 주께서 강림하시기까지 길이 참으라 보라 농부가 땅에서 나는 귀한 열매를 바라고 길이 참아 이른 비와 늦은 비를 기다리나니

 

하나님의 약속, 언약을 붙잡고 기도할 때 능력의 사람이 됩니다.

양은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